검색 엔진 최적화: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

2020. 6. 14. 06:15카테고리 없음


검색 엔진 최적화: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



인터넷은 거의 옥수수 미로와 같다.


성공으로 가는 길은 많지만 미로를 통과하려면 노력이 필요하다.


다음의 충고는 너의 성공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유형의 키워드와 일반적인 오타를 사용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이러한 메타태그를 "읽고" 당신이 더 다양한 검색에 나타나도록 도울 것이다.


철자가 틀린 키워드와 함께 다양한 키워드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수족관에 관한 웹사이트에는 "어류 탱크," "아카리움," "탱크" 등과 같은 키워드가 있을 것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해서는 적절한 키워드 밀도가 필수다.


이를 피하기 위해 주어진 페이지의 총 키워드 내용을 20% 미만으로 유지한다.




검색 엔진 결과에서 더 높은 점수를 얻고 싶다면 웹 거미를 도와서 빼내십시오.


항상 다양한 키워드를 검색하면서 당신의 컨텐츠를 훑어보는 거미들이 있고,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어떻게 접속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거미가 당신의 페이지의 계층을 파악할 수 있는 사이트 맵을 만들어 당신의 사이트에 대해 무엇이 중요한지 강조할 필요가 있다.




경쟁업체의 웹 사이트에서 소스 코드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그들의 사이트에서 어떻게 SEO를 사용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는지 보여줄 수 있다.


베끼는 게 아니라 그냥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키워드와 구를 개발하는 데 여러분 자신의 노력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로봇 사용.


루트 디렉토리에 있는 txt 파일은 당신이 당신의 검색엔진 순위에 손상을 줄 수 있다.


txt 파일을 당신의 메인 디렉토리에 통합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것은 검색 엔진이 특정 파일을 기어다니는 것을 막는다.




거미들이 무작위 숫자처럼 읽으면 URL로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해라.


검색 엔진은 불규칙한 이름과 혼동되기 때문에 당신은 자연스럽게 흐르는 관련 키워드와 함께 모든 URL에 의미 있는 것을 만들기를 원할 것이다.




웹사이트의 존재감을 더 많은 청중에게 알리기 위해 제품 피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셨습니까? 이것은 당신의 고객층의 성장을 이끌 수 있다.


이 피드는 실제로 가격과 설명뿐만 아니라 이미지와 같은 서비스와 제품에 대한 다양한 세부 정보를 나열할 것이다.


이를 검색 엔진뿐만 아니라 쇼핑객을 위한 비교 사이트에도 제출하십시오.


피드 리더는 사람들이 이메일을 통해 좋아하는 웹사이트를 따라갈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당신의 고객은 이런 식으로 당신의 사료를 따르는 것에 관심이 있을 수 있다.




검색 엔진에 최적화하려는 웹 사이트에서 플래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로딩하는 데 오래 걸리고 검색 엔진으로 읽을 수 없다.


검색 엔진의 사이트를 최적화하려면 컨텐츠가 표시되고 검색 엔진에 익숙해야 한다.




사이트에 사이트 맵을 추가하는 것은 모든 SEO 프로세스에 필수적이다.


검색 엔진 거미는 사이트 맵을 제자리에 두고 사이트를 더 쉽게 탐색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큰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사이트 맵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모든 사이트 맵에는 최대 100개의 링크가 있어야 한다.




더 나은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수립하는 동안 효율적인 설명 태그를 갖는 것이 검색자들을 당신의 웹사이트로 데려오는 좋은 방법이다.


너무 무리하지 마 - 기껏해야 30단어.


이 특정 페이지에 대해 100KB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가능한 한 자주 새로운 내용을 쓰고 게시하십시오.


매일 또는 매주 발행할 기사의 수에 대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 수준을 유지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자신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웹 사이트를 그렇지 않은 웹 사이트보다 더 유익하고 최신 정보로 인식한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사이트들은 더 자주 색인화된다.


신선한 콘텐츠를 가진 사이트는 검색엔진 순위가 더 높은 경향이 있다.




당신은 훌륭한 사이트를 가질 수 있지만, 완벽한 사이트는 없다.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결코 진정으로 완전하지 않고 당신은 항상 문제를 경계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객의 관심을 유지하고 새로운 것을 가져오도록 돕기 위해 항상 개선할 수 있는 것이 있다.




적절한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해 이미지 링크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림에는 이미지의 URL만 들어 있는데, 크롤러는 이 URL을 다루는 데 능숙하지 못하다.




이제 당신은 이러한 생각들 중 몇 가지를 실행할 시간만 남겨두면 된다.


인내심을 가져! 차이점을 보려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